서울특별시 서울패션허브에서 근무할 신규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
2. 응시자격요건
❍ 창작뜰 운영 지원
- 자격기준
• 5년 이하의 실무 경력이 있는 자 또는 이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자
• 제출한 학력 및 경력에 대한 인정 비율은 센터 내부 기준에 따름
- 우대조건
• 패션관련학과 전공자 및 관련 경력자
• 3D CLO 가능자
• 문서작업 및 그래픽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 등) 우수자 우대
❍ 회계
- 자격기준
• 5년 이상 10년 이하의 실무 경력이 있는 자 또는 이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자
• 제출한 학력 및 경력에 대한 인정 비율은 센터 내부 기준에 따름
- 우대조건
• 해당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공공기관 및 민간위탁기관 회계 유경험자
3. 채용 및 근무 조건
❍ 채용형태: 정규직
❍ 근무조건: 주 40시간을 원칙으로 하되 세부조건은 당사 복무규정에 따름
❍ 보수조건: 당사 보수규정을 기준으로 협상 후 결정
4. 지원접수
❍ 공고 및 접수기간: 2022.08.02.(화) ~ 08.16.(화)
❍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경력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기타 증명서류 등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 서류제출시 본인 e-mail 주소 반드시 기재
❍ 접수방법: e-mail 접수 (genz@genz.co.kr)
※ e-mail 제목: ‘서울패션허브_채용분야_본인실명으로 기재
※ 문의: 서울패션허브 운영본부 02-6270-1285
5. 채용절차
❍ 1차(서류전형)
- 일 정: 접수 마감 후 익일
- 심 사: 채용 자격요건 및 서류 구비 여부 등 적격요건 심사
- 발 표: 서류심사 후 합격자 개별 통보
❍ 2차(면접)
- 일 정: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시 합격자 개별 통보
- 심 사: 소양 및 직무수행능력 등 적격성 종합평가
(개별면담, 1인당 20분 내외)
- 발 표: 면접 심사 후 합격자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채용 결격사유가 있을 시 차순위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6. 기타(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분야 지원자가 없거나 신청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임용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