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home

    임시

    창작뜰_서울패션허브 행정인력 신규채용 공고(~7.20)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2-07-22 08:46 조회수 : 583
    0e8a311cea8734ae22ae59d8546c280b_1657175810_9035.png0e8a311cea8734ae22ae59d8546c280b_1657175810_975.png
    0e8a311cea8734ae22ae59d8546c280b_1657175811_0402.png
     

    서울특별시 서울패션허브 공고 제2022-13호

    서울특별시 서울패션허브 신규채용 재공고

      서울특별시 서울패션허브에서 근무할 신규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

    2022년  07월  07일

    서울특별시 서울패션허브


    1. 분야 및 채용예정인원


    2. 응시자격요건

      ❍ 자격기준

         - 5년 이하의 실무 경력이 있는 자 또는 이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자

         - 제출한 학력 및 경력에 대한 인정 비율은 센터 내부 기준에 따름

      ❍ 우대조건

         - 패션관련학과 전공자 및 관련 경력자

          - 3D CLO 가능자

          - 문서작업 및 그래픽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 등) 우수자 우대



    3. 채용 및 근무 조건

      ❍ 채용형태: 정규직 

      ❍ 근무조건: 주 40시간을 원칙으로 하되 세부조건은 당사 복무규정에 따름

      ❍ 보수조건: 당사 보수규정을 기준으로 협상 후 결정


    4. 지원접수 

      ❍ 공고기간: 2022.07.07.(목) ~ 07.20.(수)

      ❍ 접수기간: 2022.07.07.(목) ~ 07.20.(수)

      ❍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경력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기타 증명서류 등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 서류제출시 본인 e-mail 주소 반드시 기재

      ❍ 접수방법: e-mail 접수 (genz@genz.co.kr)

        ※ e-mail 제목을 ‘서울패션허브_채용분야_본인실명으로 기재

        ※ 문의사항은 서울패션허브 운영본부 02-6270-1285로 연락바랍니다. 


    5. 채용절차 

      ❍ 1차(서류전형)

         - 일 정: 접수 마감 후 익일

         - 심 사: 채용 자격요건 및 서류 구비 여부 등 적격요건 심사

         - 발 표: 서류심사 후 합격자 개별 통보

      ❍ 2차(면접) 

         - 일 정: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시 합격자 개별 통보

         - 심 사: 소양 및 직무수행능력 등 적격성 종합평가 

                  (개별면담,1인당 20분 내외)

         - 발 표: 면접 심사 후 합격자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채용결격사유가 있을 시 차순위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6. 기타(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분야 지원자가 없거나 신청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임용되지 않음

    첨부파일
    • 붙임3.이력서, 자기소개서.hwp (37.5K) 다운로드
    첨부파일
    • 붙임4.개인정보 이용 동의서.hwp (48.5K)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