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디자이너 성장 지원

home

    입주신청

    [공고] 서울패션허브 창업뜰 개방형 사무공간 7월 이용자 모집안내(제2024-015호)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4-07-17 13:49 조회수 : 832


     서울패션허브 창업뜰 개방형 사무공간

    7월 이용자 모집안내



    서울특별시에서 조성하여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에서

    미래 패션 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패션 분야 창업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방형 7월 이용자를 모집하오니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패션기업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2024년 6월 28

    서울패션허브 수탁기관장(수탁기관 :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1. 모집개요  

     □ 모집규모 개방형 사무공간 이용자 총 20(개사)

     □ 모집대상 공고일 전일 기준 서울시에 거주(주민등록 기준) 중인 패션 관련(창업예비자스타트업, 1인기업프리랜서

                    <신청 제외대상> 

                  ㅇ 사업공고일 전일 기준 고용보험 가입자

                  ㅇ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자

                  ㅇ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채무불이행으로 규제중인 자

                  ㅇ 기타 법령 등에서 창업지원의 제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하는 자

                  ㅇ 중앙정부타지자체 및 공공기관 유사사업 중복참여자

                  ㅇ 본 사업에 선정된 후입주 포기한 이력이 있는 자

                  ㅇ 창업뜰 독립형 사무공간배움뜰 인큐베이팅실과 중복 지원 불가

     모집대상 개방형 / 패션 관련 기업, 종사자 및 예비창업자 / 20명(개사) (모집 규모는 신청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지원내용 : 공간 지원 (서울패션허브 창업뜰 개방형)

       위     치 서울 종로구 종로 266 동대문종합시장 B동 4(약 3,140)

       이용기간 : 2024년 7월 16(화) ~ 2024년 7월 31() / 15일간

                        ※ 1개월 단위 접수 진행

       - 지원내용 : 개방형 사무공간휴게공간 및 편의시설 제공      

    구 분

    비용

    수량

    비지정석

    자율 데스크

    (1인용)

    임대료 없음

    - 7월 사용료 : 31,680(VAT 별도)

    산출근거 : 7,920/

    20

    공통사항

    ∙ 공용공간(미팅룸워크룸촬영 스튜디오이벤트홀)

    ∙ 사물함, OA시스템카페 라운지 등

       - 시설 운영시간

     

     

    비고

    개방형 사무공간

    - 09:00 ~ 23:00

     

    공용공간

    09:00 ~ 18:00

    미팅룸워크룸 등

    ※ 시설 운영시간은 일부 조정될 수 있음






    2. 신청방법 및 절차

      공고기간 : 2024년 6월 28() ~ 2024년 7월 11()

      신 청 일 2024년 7월 12(금) 09:00 ~ 17:00까지

       ※ 신청서류는 마감시간 제출 완료분에 한하여 유효함

     □ 신청방법 이메일(cfdk@sfhub.or.kr)을 통한 선착순 신청접수

                    ※ 제목을 창업뜰 개방형_본인실명으로 기재

     ㅇ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서울패션허브 홈페이지(https://www.sfhub.or.kr) 입주신청

      - 입주신청 내 서울패션허브 창업뜰 개방형 사무공간 7월 이용자 모집안내”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업체별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신청접수는 개인마다 별도로 신청해야 함)

     □ 제출서류 : 다음의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연번

    구분

    제출 서류

    비고

    1

    작성

    서류

    서식 1입주신청서 1

    필수제출

    2

    서식 2서약서 1

    3

    서식 3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

    4

    첨부

    신청자(대표자신분증 사본 1

    ※ 신분증 주소가 서울시가 아닌 이전 거주 주소로 되어있을 경우 현 주소지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으로 제출

    5

    첨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해당 시

    ※ 신청 마감 후접수된 모든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 불가





    3. 추진절차


    모집공고

     

    선착순 신청·접수

     

    결과발표

     

    오리엔테이션 후 입주 진행

     

     

     

     

     

     

     

    2024. 6. 28 ~ 

    7. 11

    2024. 7. 12

    2024. 7. 15

    2024. 7. 16~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ㅇ 모집공고

      - 일정 : 2024년 6월 28일(금) ~ 7월 11일(목)

          * 공고기간 중, 서류 제출시 접수 불가

     ㅇ 선착순 신청·접수

      - 일정 : 2024년 7월 12일(금) 09:00~17:00

          * 선착순 20명 접수로 신청자격 미충족, 필수서류 미제출자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차접수자에게 기회 부여

     ㅇ 결과발표

      - 일정 : 2024년 7월 15일(월) 예정

      - 서울패션허브 홈페이지 공고 

      - 합격자 대상 개별 이메일(E-mail) 등 유선 통보

      - 7월 16일(화) 오전 오리엔테이션 진행 후, 시설 이용 가능



    4. 합격자 의무사항

     ㅇ 서울패션허브 창업뜰 개방형 시설이용 계약 체결

     ㅇ 공간 이용 규정 및 지침 준수




    5. 문의처

     서울패션허브 브랜드·마케팅팀

      - TEL : 070-4193-6664

      - E-MAIL : cfdk@sfhub.or.kr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붙임 1. 창업뜰 개방형 모집안내 1부.

          2. 개방형사무실 제출서류양식 1부. 끝.

    첨부파일
    • [붙임1] 창업뜰 개방형 모집안내.pdf (236.7K) 다운로드
    첨부파일
    • [붙임2] 개방형사무실 제출서류양식.hwp (47.0K)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