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
접수기간 | 2022.07.27~2022.08.09 | 모집인원 | 30명 |
---|---|---|---|
교육기간 | 2022-08-11(목) ~ 2022-08-25(목) 14:00~18:00 | 교육신청 | 로그인 후 이용가능 |
첨부파일 |
경영자·관리자를위한디지털교육신청서.docx
|
경영자·관리자를 위한 디지털 교육
강연주제 : 왜 D2C인가?
장소 : 서울시 중구 마장로 DDP패션몰 5층 서울패션허브 배움뜰 강의실
문의 : 인터보그 인터내셔널 : 010-8440-1141, 010- 2267-9983 intervog@naver.com
신청서 접수처 : intervog@naver.com 첨부파일 작성 후 메일 접수
교육일정 및 모집인원 :
1차-8월 11일/30명, 모집마감
2차-8월 18일/30명,
3차-8월 25일/30명
오후 14시~18시
구분 | 시간 | 강의 내용 | 강사 |
1 | 1시간 | 디지털 시대의 Merchandising& Designing (1차; 디자이너 MD, 2차; 생산자, 3차; Retailer 중심) | 이 동현 |
2 | 1시간 | 왜 D2C(Direct to Consumer)인가? DX(Digital Transformation)& D2C의 활성화 | 김 강화 |
3 | 1시간 | D2C& Digital Marketing | 김 강화 |
4 | 1시간 | D2C의 성공 포인트, 체크리스트, 성공 솔루션 소개 | 김 강화 |
5 | 1시간 | D2C 사업 계획서 작성(선택, 희망자에 한함) | 김강화 외 1인 |
강사 김강화
-서울대학교 섬유공학과 졸업
현)인터보그 인터내셔널 대표 컨설턴트
현) 한국스토어클리닉위원회 위원장
현) ㈜빅인사이트 상임고문
강사 이동현
아주대 비즈니스애널리틱스학과 박사과정(빅데이터전공)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패션산업정보 전공(이학석사)
성균관대학교 섬유공학과(공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