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
접수기간 | 2022.07.06~2022.08.05 | 모집인원 | 15명 |
---|---|---|---|
교육기간 | 2022-08-13(토) ~ 2022-09-18(일) 10:00~13:00 | 교육신청 | 로그인 후 이용가능 |
패션 e커머스 운영 전략
(토요일 : 양준균 / 일요일 : 이희택)
▶ 8/13(토) : 디지털마케팅 전략 1
*검색엔진최적화(SEO), EP(DB URL)의 이해, 광고 상품별(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등) 특징, 광고 집중시기 결정, 마케팅 채널 Mix 전략 수립, 리텐션 마케팅 등
▶ 8/14(일) : e커머스 시장 환경분석
*온/오프라인 패션시장 현황, e커머스 트렌드 및 전망 등
▶ 8/20(토) : 디지털마케팅 전략 2
▶ 8/21(일) : D2C(소비자직접판매. 자사몰) 전략
*D2C 구축 주체/유형별 특징, 구축 프로세스, 운영 지원도구, 그로스 해킹과 온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등
▶ 8/27(토) : e커머스 운영 실무
*매출목표 수립 및 실적 관리, 상품 촬영/등록 프로세스, 상품 상세페이지 기획, 상품 진열 관리, 판매가 설정과 최저가 가격 관리, 물량(재고) 관리와 판매율 관리, 배송/교환 및 CS 등
▶ 8/28(일) : 온라인 유통채널(외부몰) 전략 1
*유통채널 분류, 유통채널별 동향과 특징, 입점시 고려사항, 입점 프로세스 등
▶ 9/3(토) : <이론/실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축 및 운영 1 / 또는 카페24 구축 및 운영 1
▶ 9/4(일) : 온라인 유통채널(외부몰) 전략 2
▶ 9/17(토) : <이론/실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축 및 운영 2 / 또는 카페24 구축 및 운영 1
▶ 9/18(일) : <이론/실습> 온라인 프로모션(이벤트, 기획전) 운영
- 프로모션 계획 수립, 유통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스토리보드 작성 등
선발방법 : 학업계획서 + 대면면접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