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배움뜰]서울패션허브, ‘글로벌 패션 세미나’ 개최

작성자 : 배움뜰 작성일 : 23-10-06 10:48 조회수 : 171

41b76efa5ed116a0cebcecca4e4869f4_1696556831_596.jpg


서울패션허브는 오는 12일 동대문 DDP 패션몰 5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2023 글로벌 패션 세미나(Global Fashion Seminar)’를 개최한다.

지난 9월 8일 DDP 디자인랩 3층에서 ‘Sustainability’를 주제로 1차 글로벌 패션 세미나를 개최하였으며 내달 진행되는 행사는 해외 전문 패션인들을 초빙하여 ‘글로벌 패션 스트림 현황 및 미래 패션’을 주제로 현재 패션산업의 흐름과 향후 패션디자인의 전망을 논의할 예정이다.

팬데믹 이후 패션 분야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향후 패션을 예측하고 준비하기 위한 세미나가 영국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일본의 신진 디자이너, 일본의 교육계 경영자 등 3명의 패션 전문가가 초청되어 진행된다.

이 행사는 서울패션허브 배움뜰이 주관하고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가 운영하며 생각하는 코끼리가 기획했다.

오사카문화복장학원(OIF) 이사장인 지로 모리(Jiro Mori)의 강연을 시작으로 일본의 신진 디자이너 타나카 다이스케(Tanaka Daisuke)와 영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렉 미토르파노브(Oleg Mitrofanov)의 강연 순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강연자인 오사카문화복장학원 이사장 지로 모리(Jiro Mori)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가 운영하는 패션학교 ‘폴리모다(Polimoda)’와의 교류 커리큘럼으로 바라본 일본 교육의 세계화를 위한 비전과 전략’을 분석하여 제시한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TOP